마케팅부문
마케팅부문은 MDM그룹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하여마케팅 기획, 광고·홍보 전략, 상품 차별화 전략 등을 수립하며
분양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개발현장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하여
각 현장의 분양성 검토와 시장 여건 및 Risk를 분석하고,
다양한 분양마케팅 방안을 물색하고 착안하여 업무를 수행합니다.
데이터 수집과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부동산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관련 법령 재·개정 모니터링 등을 통해 전문성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 협력사와의 정확한 의사소통을 통해
각 과정에서의 Needs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중요합니다.
최적의 관계사를 Contact하여 각 현장만의 특화된 마케팅 전략을 적용하여
성공적인 분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