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JOB INTRODUCTION

관리총무부문

관리총무는 인사와 총무, 법무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인사는 직원들의 성과 창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인사제도를 운영하고
채용, 급여, 근태, 평가, 교육, 대관, 노무 등을 관리합니다.
또한 조직을 진단 및 분석하여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총무는 회사의 운영과 관련된 부분입니다. 규정과 제도를 만들거나 보완하며,
여러가지 보험이나 계약을 관리하여 짜임새 있는 엠디엠을 만들어갑니다.
또한 임직원 경조사관리, 사회공헌활동, 전산, 의전 등 회사운영 전반에 걸친
업무를 수행합니다.

법무는 부동산개발 및 투자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법적문제를 해결합니다.
외부의 법무법인과 협업하여 유기적으로 업무진행을 돕고,
회사와 관련된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법률을 검토하기도 하며 계약서나
법적 문서 등을 검토하여 회사와 관련된 법적리스크를 사전에 예방합니다.
이미 발생한 리스크에 대해서는 조정 등을 통해 리스크를 최소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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