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글 상세보기
제목 [KNS뉴스통신] 전주대 부동산학과 창학 30주년 기념행사 개최 작성일 2018.11.22 조회수 78



국내 최고 수준, 전체 동문 한자리에 모인다



전주대 부동산학과 창학30주년 행사 초대장<사진=이민영 기자>


〔KNS뉴스통신=이민영 기자〕 전주대 경영대학 부동산학과(학과장/기념사업회 공동회장 엄수원)는 오는 24일 대학 내 스타센터 하림미션홀에서 창학 3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사전강연, 명사특강, 기념식, 만찬, 기념공연 순으로 진행한다. 사전강연에서 `부동산 직업의 세계와 취업의 모든 것`을 저술한 민성식 작가가 강연하고, 명사특강에서 문주현 MDM그룹·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이 특강을 한다. 이후 기념식에서 총장식사, 학장 기념사,학과 발전기금 전달 등이 진행되고, 만찬과 기념공연 등이 이어진다.

엄수원 학과장은 "전주대 부동산학과가 창학기념을 하는 것은 나름 의미가 있습니다. 이 분야의 선도대학으로써 학문적 위상을 세웠고, 그 동안 부동산 관련 산업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한 점이 높게 평가됩니다. 또한 상당수의 졸업생들이 업계에 포진해 있어 이들의 인적자원과 훌륭한 졸업생, 그리고 업계의 역량 있는 리더와의 연계하도록 하는 것은 우리가 미래로 나가는 에너지를 모으는 것과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원문 :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495798]

목록